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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: 자광원

등록일 : 2023-05-12
조회수 549
2023년 2차 (농산품)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
                20232(농산품)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

 

2023년 자광원 (농산품)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    많은 참여 바랍니다.

 

1. 개요

. 공고명: 20232(농산품)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

. 납품기간 : 2023.06.01. ~ 2024.02.29. (9개월)

. 입찰방법: 수의계약이며 최저단가 기준으로 집행

. 입찰품목: 농산품

. 품목별 예정금액

품목별

규격

예정금액

(부가세포함)

농산품

별첨 견적서

\22,000,000

예정금액은 2022년 집행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.

 

 2. 추진일정

. : 2023.05.12.() ~ 2023.05.25.()

. 서류제출일시: 2023.05.25.() 18:00 까지

. 사업설명회: 자료로 갈음

. 최종선정업체공고 : 2023.05.26. () (자광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업체개별통보)

*시설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.

. 계약체결일: 선정업체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

 

 3. 입찰 참가자격
. 물품 취급업체의 영업소가 제주특별자치도로 소재지를 둔 자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

의한 유자격자

. 사업자등록상 농산품의 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

.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

. 식품의 종류, 규격, 품질 등 시설에서 요구하는 식품을 공급할 수 있을

. 2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하며 납품요구 시간 내에 납품이 가능할 것

.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(1인당 1천만원 이상, 1사고당 1억원이상)

. 식품관련법 및 시설에서 제시한 위생사항을 준수할 것

- 식품취급관련 전 종사자 건강진단을 필할 것(식품위생법 제40)

- 품 취급 시 또는 공급 시 필히 전반적인 위생관리 처리 후 운반할 것

- 부식류는 개별적으로 위생봉지에 포장한 후 깨끗한 외포장지로 재포장 후 납품

- 1차 농,,수산품은 거래명세서에 원산지 표기할 것

. 납품에 적합한 냉동 또는 냉장차량을 갖추고, 천이나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오염 방지 및 신선도를

유지할 수 있는 차량(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필)

. 업체선정 및 식자재 공급계약에 관한 각종 서류(원산지 및 생산자 증명서, 납품현황, 매입매출

전표, 품질검사서 등) 요구 시 이를 수락할 것

 

 4. 선정 결정

. 입찰은 최저단가 기준으로 수의계약을 집행합니다. 꼭 첨부한 견적서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

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.

. 입찰에 참여한 업체가 1개 이하인 경우에는 재공고하여 입찰할 수 있음

. 최저선정업체와 계약이 결렬되면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할 수 있음

. 최종 선정업체는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함

 

5. 등록구비서류

  .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서류 심사에서

제외 될 수 있음.

. 입찰서류 제출기간 : 2023.05.12.()~ 2023.05.25.() 18:00

. 접수장소 : 자광원 1층 사무실, 온라인

. 제출방법 : 제출 기한 내 직접 제출, 팩스, 메일로 재출 2023.05,25.() 18:00 도착분에 한함.

. 제출서류

1) <서식1> 식자재납품업체참가신청서 1
 2) <서식2> 서약서 1

3) <서식3> 참가업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

4) <서식4> 청렴계약이행서 1

5) <서식5> 품목별 식자재 견적서 1

(견적서는 서면 제출과 엑셀 파일 이메일 전송: skan123@hanmail.net 전송 후 연락 필)

6) 사업자등록증 사본 1 
7) 영업신고증 사본 1
 8)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

9) 납품차량 등록증 사본 1
 10) 축산품 판매업 신고필증 1(해당업체)

11) 납품업자 및 종사자의 건강진단서 1

12)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서 사본 1

 

 6. 접수방법

. 접수처: 자광원 사무실 (064-738-5055, 010-5757-7607)

. 접수방법: 제출 기한 내 방문, 팩스, 메일로 제출 2023.02.21.() 18:00

 

 7. 유의사항

다음의 경우 식자재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 조항으로, 낙찰 수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.

.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

. 식자재가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

. 반품 요구한 식자재 물품의 신속한 재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

.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

. 납품 기사가 본 원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

(납품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갖추어야 하며, 급식실의 기구는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.)

.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, 검찰에 조사,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

 

8. 기타 사항

.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 되더라도 계약을 무효로 함

.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일체 공개하지 아니함

. 우리 시설의 급식 식재료는 필요시 일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에도 납품 가능하여야 함

. 본 공고는 자광원 홈페이지( http://jagwangwon.kr ), 나라장터( https://www.g2b.go.kr )에 게시

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자광원 김형진 영양사 (010-5757-7607)에게 문의함

 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23. 05. 12.

 

중증장애인거주시설 자 광 원 장